화장품&패션

20대 여자 가방 추천 - 제이에스티나 마노 롱숄더 캔버스백

summer note 2023. 4. 20. 10:59

날씨가 풀리면서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캔버스백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이에스티나의 신상 캔버스백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많은 양의 수납이 가능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캔버스 백입니다. 지금 소개 해드릴게요!

 


다른 캔버스백 구경하기


 

가방 이름은 마노 MANO 캔버스 EW 롱숄더 입니다. 브라운 색과 블랙 색상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가방은 제이에스티나의 마노라인 가방인데요. 마노라인은 심플한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소재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컬렉션입니다. 많은 양의 수납이 가능하며 무게까지 가볍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예쁜 모습입니다. 캔버스 소재로 캐주얼한 느낌을 주면서 브라운 색으로 컬러감을 준 것이 이 가방의 포인트입니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 밋밋하지 않고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는 것이 매력포인트입니다.

 

20대여자가방추천

가방의 앞 모습과 뒷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예쁘죠? 질리지 않고 데일리로 매기에도 아주 좋은 가방이라고 생각합니다. 앞 모습에는 깔끔한 로고와 택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뒷 모습에는 브라운 컬러의 수납공간이 실용성과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가방 수납공간 모습입니다. 지퍼가 있어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도 있고 수납공간이 넓고 실용적입니다. 마노라인 가방은 수납공간이 많으면서도 무게까지 가볍다고 하니 데일리 백으로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것 저것 많이 넣어다녀야 하는 대학생들에게도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맨 아래 가방 실측사이즈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대여자가방추천

모델이 착용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숄더백으로 딱 적당한 길이입니다.  미니백이 아닌데도 투박해 보이지 않고 여러 옷에도 매치하기 좋아 보입니다. 은은한 컬러의 캔버스 소재와 가죽느낌이 나는 브라운 컬러의 조화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봄부터 가을까지 잘 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입니다. 

 

☞ 제이에스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색상

이 가방은 브라운컬러 뿐만 아니라 블랙색상도 있습니다. 브라운 색상과는 또 다른 느낌이죠? 캔버스 소재와 검정색의 컬러감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줍니다. 

 

20대여자가방추천

가방의 앞 모습과 뒷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앞 모습은 실버 색의 로고가 있고 검정색 택이 붙어있는 디자인이며 뒷 모습에는 검정색 포인트가 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가방 내부 모습은 검정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넓은 수납공간이 마음에 들며 내부가 더러워지는 것이 눈에 보일 일은 없겠네요. 

 

20대여자가방추천

모델이 착용한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예쁘지 않나요? 브라운 컬러가 밝은 느낌이라면 블랙 컬러는 캐주얼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검정과 캔버스의 조화로 데일리 가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세련된 느낌을 주는 가방입니다. 


20대여자가방추천

가방의 디테일한 모습입니다. 마네킹 사진을 참고하셔서 가방의 크기와 가방을 맨 모습을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이건 가방의 실측 사이즈입니다. A4 사이즈가 210 x 297 mm 니까 가방에 A4 크기의 책이나 서류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20대 여자 가방으로 봄에 매기 좋은 예쁜데 실용적이기까지 한 제이에스티나의 신상 가방 숄더 캔버스백이었습니다. 

 

☞ 제이에스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으며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