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생활정보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 뷰씨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라벤더 vs 라이트 그레이 색상 비교, 애플펜슬 수납가능)

summer note 2023. 4. 18. 17:26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정보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및 후기에 대해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아이패드 사용하시는 분들 정말 많은데요. 아이패드가 결코 저렴한 기기는 아니기 때문에 케이스는 정말 필수입니다. 그래서 제가 몇년간 꾸준히 사용하다가 이번에 재구매한 케이스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뷰씨 제품이에요. 처음 아이패드 플립 케이스를 구매할 때 여기서 구매했는데 몇 년 간 정말 잘 썼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같은 곳에서 구매했답니다! 

 

제 아이패드 기종은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입니다. 

 

 

색상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요. 예전에는 라벤더 색상을 사용했고 이번에는 라이트 그레이로 구매하였습니다. 색이 정말 예뻐요....!! 탁한 회색일까 봐 걱정했는데 전혀!! 사진보다 더 밝은 회색으로 정말 예쁜 회색입니다. 

 

제가 아이패드 케이스를 구매한 기준입니다.

  • 스마트커버 -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켜지고 꺼질 것
  • 애플펜슬 수납이 가능할 것
  • 케이스를 끼우고도 애플펜슬 충전이 가능할 것
  • 세울 수도 있고 눕힐 수도 있을 것

이 4가지가 저의 기준이었습니다. 그 말인 즉슨, 이 모든 것을 만족하는 제품이라는 것이죠.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스티로폼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뷰씨 로고가 보입니다. 위 사진은 햇빛 아래서 찍은 사진이고 조금 더 자세히 봐 볼게요!

 

 

 

 

아이패드케이스

 

케이스 앞면과 뒷면 모습입니다. 앞면은 3등분 되어 접어서 거치할 수 있게 되어있고 심플한 그레이 색상의 케이스입니다. 뒷면은 투명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실버색상인 저의 아이패드에 끼웠을 때 정말 너무 예뻐요..! 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요!

 

라이트 그레이 색상이 너무 어둡거나 할까 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너무 예쁜 회색입니다. 

 

사실 핑크색이나 다른 진한 색을 살까 고민했는데 케이스는 한 번 사면 오래 쓰기 때문에 질리지 않을 색을 원했어요. 그래서 그레이 색으로 했는데 만족합니다! 근데 만약에 처음 사는 거였으면 라벤더를 먼저 샀을 거예요! 

 

 

케이스를 열고 뒤집어 찍은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이건 아이패드에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처음엔 뻑뻑해서 잘 안 들어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모서리부터 하나씩 넣으면 딱 맞게 잘 들어가요. 오히려 헐렁거리지 않아서 튼튼해 보여 좋습니다. 가운데 애플펜슬 넣는 공간도 있어요. 

 

근데 저는 애플펜슬 케이스를 따로 끼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쏙 들어가는데 애플펜슬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안 들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애플펜슬 충전은 이렇게 케이스를 끼우고도 윗면에 부착하여 충전이 가능합니다. 정말 매우 편리한 기능이죠. 그리고 펜슬 보관하는 부분에도 홈이 있어서 쉽게 넣고 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부 후기에서는 아이패드펜슬 케이스가 끼워져 있으면 아이패드 케이스 장착하고 충전이 안된다고 합니다. 펜슬 케이스 사용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모서리 부분에는 범퍼가 있어서 든든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모서리가 투명이라 더 좋았어요. 색상이 있으면 질릴 수 있는데 투명이니까 오래 써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아이패드케이스

 

이번에는 이 케이스의 하이라이트 부분이죠. 두 가지 모습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세워서 볼 수 있도록 사용가능하고, 하나는 눕혀서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강의나 유튜브를 볼 때에는 세워서 사용하고 간단하게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때에는 눕혀서 사용합니다. 

 

 

케이스를 끼운 후 뒷면 모습입니다. 그레이 색상이 실버 아이패드와 잘 어울렸어요! 보호색처럼 찰떡이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입니다. 

저는 프로 3세대라 카메라가 하나입니다. 그래서 크기가 비슷한 다른 종과 호환이 되나 보더라구요. 그래서 카메라 부분은 사진과 같은 모습입니다.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했던 라벤더 색상과 라이트그레이 색상 비교 사진입니다. 둘 다 너무 예쁘죠? 하도 오래 써서 너덜너덜해진 나의 라벤더 색상 케이스..ㅎㅎ 아마 이 전에 라벤더 색상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면 이번에 라벤더 색상을 샀을 거예요! 그만큼 예쁜 라벤더 색상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기분을 내고 싶으니 라이트 그레이로 샀어요. 라이트 그레이 또한 너무나 예쁜 색상이에요! 이번에도 몇년간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이 후기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